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Jamba)가 제주산 프리미엄 말차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선보인다.
SPC 잠바(Jamba), 말차 음료 4종 선보여
신제품은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마이 데일리 잠바 말차(My Daily Jamba Matcha)' 콘셉트로 제주산 차광재배 말차에 딸기·코코넛·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을 조합했다.
햇빛을 일정 부분 차단해 일조량을 조절하는 '차광재배' 방식으로 재배한 말차를 사용해 쓴맛이 덜하고, 깊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말차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퓨어 말차 라떼', 진한 말차 라떼 위에 부드러운 말차폼을 올려 말차의 풍미를 한층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퓨어 말차 라떼 with 말차폼', 달콤한 코코넛 스무디에 신선한 딸기 과육과 말차샷을 블렌딩해 달콤함과 쌉쌀함이 조화로운 '퓨어 말차 딸기 코코넛 스무디', 달콤한 바나나 스무디에 쌉싸름한 말차샷과 부드러운 말차폼을 더한 '퓨어말차 바나나 스무디' 등 4종이다.
잠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Matcha Time(말차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퓨어 말차 라떼 2종 교환권을 최대 4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피오더 앱을 통한 말차 신제품 4종 픽업 주문 시 최대 2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및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바 관계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말차'와 '믹솔로지(Mixology,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새로운 맛의 조화를 만드는 기법)'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바의 과일 블렌딩 노하우가 담긴 말차 음료로 힐링 타임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고 관리자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