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사장 박창훈)가 키움증권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우수 고객을 위한 차별된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키움증권 Legendary HERO 신한카드(이하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와 ‘키움증권 Super HERO 신한카드(이하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키움증권 HERO 신한카드
이번에 선보인 2종의 제휴카드는 키움증권 고객 중 히어로멤버십 회원에게만 발급 자격이 주어지는 상품이다. 히어로멤버십은 해외주식 VIP 프로그램으로, L등급과 SSS등급 고객은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를, SS등급과 S등급 고객은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두 카드는 공통으로 항공 마일리지를 비롯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를 기본 적립해 주며,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은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또한 마일리지 적립과 별도로 국내 특급 호텔·해외·면세점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GS칼텍스 주유 시 이용한 금액의 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항공 마일리지와 포인트 적립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된다.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40만원 모바일 교환권과 40만 마이신한포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보너스 기프트로 연간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이에 더해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병원·한의원·치과 등 의료 업종 이용 금액의 10%를 월 3만원, 연 20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국내 실외 골프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2만원을 하루 1회, 월 4만원, 연 20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또 스타벅스 이용 금액의 10%를 월 2만원, 10회까지 할인해 준다. 그리고 앱을 통해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 서비스를 월 2회, 연 20회까지 제공한다.
다음으로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20만원 모바일 교환권 또는 2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보너스 기프트는 연간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6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또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1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 5회까지 제공하며, ‘더 라운지’ 서비스를 월 1회, 연 10회까지 제공한다.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69만7000원, 해외 겸용(Mastercard World) 70만원이다.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9만7000원, 해외 겸용(Mastercard World) 30만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 SOL페이 앱, 키움증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드 신청은 키움증권 대표 앱 영웅문 S# 내 히어로멤버십 메뉴에서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금융 업계 내 우수 고객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이번 키움증권 제휴카드는 양사의 노하우를 결합해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만큼 증권사와 카드사 간 협력 모델 선도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기관과의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 제고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최고 관리자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