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와 협업해 선보인 테마존과 불꽃쇼 콘텐츠를 체험한 방문객이 한 달 만에 15만 명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와 협업해 선보인 테마존과 불꽃쇼 콘텐츠를 체험한 방문객이 한 달 만에 15만 명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9월 말 테마존 오픈을 시작으로, 10월에는 야간 불꽃 공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까지 확대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테마존은 개장 이후 매일 ‘오픈런’이 이어질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불꽃쇼 역시 매일 약 4천 명이 관람해 가을철 에버랜드의 대표 야간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불꽃쇼는 영화 속 히트곡 ‘골든(Golden)’,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 ‘소다 팝(Soda Pop)’, ‘유어 아이돌(Your Idol)’에 맞춰 수천 발의 불꽃이 터지는 연출로 관객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기존 공연 대비 불꽃 수량이 약 25% 늘어나 시각적 화려함이 더해졌으며, 길이 24m·높이 11m 규모의 초대형 LED 스크린과 이머시브 사운드 시스템을 활용해 가든 전체가 음악과 영상으로 가득 채워졌다. 관람객들은 노래를 함께 부르며 ‘떼창’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낮 시간에는 ‘케데헌 데이’를 즐기려는 팬들로 테마존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한편, 낮 시간에는 ‘케데헌 데이’를 즐기려는 팬들로 테마존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테마존은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K-분식’ 등 영화 속 캐릭터와 세계관을 구현한 포토존, 미션게임, 영상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성우 김예림과 강수진이 함께 방문한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고, 인플루언서 ‘예콩이네’, ‘인싸가족’ 등도 방문해 SNS 상에서 ‘핫플’로 떠올랐다.
굿즈 판매도 호조세다. 에버랜드는 40종의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판다 더피 인형은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꼽히며 출시 직후 품절 사태를 빚었다. 전체 콜라보 굿즈 판매량은 4만 개를 돌파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콘텐츠는 세대와 국적을 초월한 K콘텐츠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며 “불꽃쇼 외에도 오즈의 마법사 가을축제, 메모리 카니발 미션 어드벤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해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고 관리자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