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SSF샵이 연중 최대 규모의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2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 SSF샵,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이번 행사는 10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하루 한정 ‘슈퍼브랜드딜’을 선보인다.
메종키츠네, 아미를 시작으로 빈폴, 에잇세컨즈, 구호, 준지, 띠어리, 자크뮈스, 비이커 등 삼성물산 주요 브랜드와 COS, 리바이스, 오니츠카 타이거, 말본골프, JAJU, UGG, 커버낫 등 입점 브랜드가 순차 참여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는 ‘데이딜’과 ‘나이트딜’ 형태의 타임특가가 열려 갤럭시, 구호플러스, 토리버치, 핏플랍 등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시간대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5%에서 최대 80%까지 랜덤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누적 구매금액 2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응모 시 구매액의 5~10%, 최대 10만 원 상당의 페이백 혜택도 제공된다.
SSF샵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쇼핑의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매일 참여할 수 있는 OX 퀴즈, 퍼플 코인 지급, 경품 추첨형 래플 이벤트도 운영한다. 경품에는 럭셔리 브랜드 상품, 가전제품, 10g 골드바 등이 포함됐다.
김동운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연중 최대 규모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며 “SSF샵은 앞으로도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최고 관리자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