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입장 할인, 경품 이벤트, 가족 멤버십 혜택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에버랜드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입장 할인, 경품 이벤트, 가족 멤버십 혜택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수험생들은 연말까지 에버랜드를 2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1년 365일 자유롭게 방문 가능한 정기권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 등을 매표소에서 제시하면 된다.
이날 이후인 11월 14일부터 30일까지는 매일 수험생 우대 입장객 400명에게 ‘수능 응원 부적 카드’가 제공된다. 카드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에버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솜의 포인트 룰렛 이벤트, 정기권 및 뷰티·배달 상품권 등 경품 응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수험생뿐 아니라 가족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부모나 조부모가 에버랜드 정원 멤버십 ‘가든패스’ 일반(레귤러)에 가입하면 상위 등급인 ‘레귤러 플러스’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놀이기구부터 테마존까지 수험생들이 긴장을 풀고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티익스프레스’, ‘더블락스핀’, ‘썬더폴스’ 등 인기 어트랙션이 스트레스를 날려주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테마로 한 체험존과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가 매일 밤 포시즌스가든에서 펼쳐진다.
또 독립생활을 시작한 판다 쌍둥이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대형 이머시브 어드벤처 게임 ‘메모리 카니발’ 등도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수험생활 동안 마음껏 웃을 시간이 부족했던 수험생들이 이곳에서 자유롭게 웃고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고 관리자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