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서비스 전문기업 오토핸즈의 직영 인증 중고차 플랫폼 오토인사이드가 추석을 맞아 다음 달 21일까지 한 달간 ‘내차쇼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인증 중고차 플랫폼 오토인사이드가 추석을 맞아 다음 달 21일까지 ‘내차쇼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제공=오토핸즈)
이번 ‘내차쇼핑 페스티벌’은 추석 황금연휴와 가을철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기획된 오토인사이드 중고차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이다. 약 18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를 비롯해 △한정수량 타임딜 △내차사기 홈서비스 전국 무료 배송 △마이카케어 서비스 1년 구독권 무상 제공 △SNS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오토인사이드 직영점 또는 홈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마케팅 활용 동의를 통해 럭키드로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 Pro(1명) △풀리오 마사지기 V3 세트(5명) △GS칼텍스 주유 쿠폰 10만원(10명) △그랑핸드 핸드워시&사쉐 세트(50명) △오토인사이드 한정판 키링(100명)을 증정한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목요일 자정까지는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는 ‘타임딜’이 열린다. 이번 타임딜은 추석연휴를 앞두고 수요가 높은 인기 차량을 선별해 매주 3일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온라인으로 ‘내차사기 홈서비스’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전국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고객이 매장 방문 없이 차량 조회부터 결제·배송까지 전 과정을 100%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이용 가능하다.
마이카케어 서비스 1년 구독권은 기간 내 오토인사이드 워런티를 유상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된다. 마이카케어 혜택은 △자동차 사고 자기부담금 1회당 50만원 한도 3회 지원 △18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6만원 상당 주유 및 전기차 충전 쿠폰 △내차팔기 및 재구매 시 10만원 추가 지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페스티벌을 맞아 SNS를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토인사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내차쇼핑 페스티벌’ 게시글에 가족이나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태그한 인원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으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3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이 제공된다.
이번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토인사이드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토핸즈 김성준 대표는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이 중고차 구매 시에도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명절을 함께할 믿을 수 있는 차량을 찾는다면 오토인사이드의 인증 중고차를 통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고 관리자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