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프로게임단 DRX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에이수스 코리아(오픈플랫폼 비즈니스그룹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ROG 브랜드를 통해 e스포츠 구단인 DRX와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ROG는 향후 2년간 DRX의 공식 게이밍 하드웨어 파트너로 활동한다. DRX의 발로란트(Valorant) 및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팀을 비롯해 FC온라인, 철권 등 대전 격투 종목을 포함한 모든 선수단은 훈련과 실전 경기에서 ROG의 신기술이 적용된 게이밍 기어를 사용하게 된다.
DRX는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과 2022·2025년 발로란트 챔피언십 3위라는 세계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무한의 도전으로 국내 발로란트 인기에 초석을 마련했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역전 드라마로 역사를 써내렸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DRX 선수들에게는 프로게이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ROG ACE e스포츠 컬렉션이 지원된다. 프로게이머의 응답성에 대응하는 정밀함과 속도를 갖춘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ROG Harpe II Ace와 최근 CES를 통해 공개된 최신 기종 ROG Falchion Ace 75 HE 자석축 키보드뿐만 아니라, 전 세계 챔피언들이 신뢰하는 다양한 ROG 주변기기가 포함된다. 이를 통해 DRX 선수들은 ROG 게이밍 기어의 우수한 성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ROG는 단순한 제품 지원을 넘어 보다 긴밀한 협력을 통해 발전된 형태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DRX 선수들은 향후 출시될 ROG의 e스포츠 제품의 초기 테스트 및 피드백 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품 개발에 기여하게 된다. 또한 프로게이머들의 장비 세팅 노하우와 경기 준비 과정 등의 비하인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며,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협업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에이수스 게이밍 기어 사업부 총괄 매니저 크리스 황(Kris Huang)은 “e스포츠는 찰나의 순간과 판단이 승패를 가르는 퍼포먼스의 정점을 보여주는 무대”라며 “DRX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ROG 게이밍 기어 제품군을 더욱 정교하게 발전시키고, 게이머와 같이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DRX 양선일 대표는 “DRX의 도전 정신은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는 ROG의 철학과 완벽하게 맞닿아 있다”며 “세계 최고의 하드웨어를 갖춘 ROG와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더 높은 성과를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ROG와 DRX의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ROG 및 DRX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버뉴스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연남동 골목길, 야간 경관조명으로 환하게 변신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연남동 동교로51길 일대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해 어둡고 위험했던 골목길을 밝고 안전한 보행공간으로 조성했다. 연남동은 구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많이 찾는 명소이자 상권이지만, 일부 골목길은 어둡고 위험하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이에 마포구는 지난해 ‘연남 끼리끼리길’ 조성을 통해 걷기 좋은 보행환경을 마련한 데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