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nau) 에센셜 스웻 후드 집업 및 에센셜 스웻 팬츠 화보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2026년 봄 시즌 컬렉션 ‘에센셜 라인’을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에서 단독 선공개했다고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편안함과 활용성에 초점을 맞춘 기본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불필요한 장식을 덜어낸 미니멀한 디자인에 내구성 높은 재활용 소재를 적용해, 계절과 유행에 관계없이 오래 착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스웻 맨투맨 △스웻 후드 집업 △스웻 팬츠 등 3종으로 구성되며, 블랙과 오트밀 두 가지 기본 색상으로 출시돼 상·하의 셋업은 물론 단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면과 재활용 폴리에스터(36%) 혼방 소재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구현했으며,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실루엣을 유지한다.
‘에센셜 스웻 맨투맨’은 옷장에서 가장 자주 손이 가는 맨투맨의 본질에 집중한 제품이다. 전면에 V자 가셋 디자인을 적용해 목 라인의 늘어짐을 방지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더했다. 뒷면 자수 디테일은 브랜드 특유의 정제된 감성을 보여준다. 여유 있는 세미 루즈 핏으로 데일리 코디에 제격이다.
‘에센셜 스웻 후드 집업’은 일교차가 큰 봄철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다. 실용적인 후드와 투웨이 집업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어떤 아이템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세미 크롭 길이로 단정하면서도 경쾌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상의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스웻 팬츠도 선보인다. ‘에센셜 스웻 팬츠’는 세미 루즈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밑단에 내장된 스트링을 통해 자유롭게 핏 조절이 가능하다. 팬츠 옆선에 주머니가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깔끔한 라인이 돋보인다.
나우는 브랜드의 감도와 가치를 중시하는 29CM를 통해 나우의 에센셜 라인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지난 겨울 시즌 좋은 반응을 얻은 어센틱 야상 다운 코트에 이어, 이번 에센셜 라인 역시 일상 속에서 지속가능한 데일리웨어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6년 봄 시즌 ‘에센셜 라인’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에서 단독으로 선공개됐으며, 나우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우는 지속가능한 패션 철학 아래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위한 최선의 선택을 제안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가치와 브랜드 경험을 일상 속 가장 가까운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제주 야크마을과 블랙야크 양재 사옥에서 ‘나우 카페’를 운영 중이다. 해당 공간에서는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와 나우의 시즌 컬렉션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나우 홈(nau HOME)’도 만나볼 수 있다.
네버뉴스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연남동 골목길, 야간 경관조명으로 환하게 변신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연남동 동교로51길 일대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해 어둡고 위험했던 골목길을 밝고 안전한 보행공간으로 조성했다. 연남동은 구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많이 찾는 명소이자 상권이지만, 일부 골목길은 어둡고 위험하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이에 마포구는 지난해 ‘연남 끼리끼리길’ 조성을 통해 걷기 좋은 보행환경을 마련한 데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