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캡처 및 스트리밍 솔루션 전문 기업 에버미디어(AVerMedia)는 차세대 캡처보드 ‘스트림라인 미니+(GC311G2)’의 한국 출시를 앞두고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트림라인 미니+(GC311G2) 사전 예약 및 국내 출시
스트림라인 미니+는 최대 1080p 60 화질 캡처를 지원하며, HDMI 2.0과 4K 60fps 패스스루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고해상도 게이밍 환경에서도 지연 없는 플레이와 안정적인 녹화 및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USB 3.0 Type-C 인터페이스를 통해 빠른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Windows 10/11, macOS, iPadOS 등 다양한 운영체제와 호환된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 2, ROG Ally, Steam Deck 같은 휴대용 콘솔과 태블릿은 물론 PlayStation 5, Xbox 시리즈 X/S와 같은 거치형 콘솔 및 PC 게임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캡처 성능을 발휘해 스트리머와 게이머 모두에게 실용적인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버미디어 코리아는 스트림라인 미니+가 휴대성과 호환성, 가격 경쟁력까지 모두 갖춘 캡처보드라며, 정가 12만원대 제품을 사전 예약 기간 1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므로 최신 캡처 환경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스트림라인 미니+는 에버미디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정가 12만9000원 대비 15% 할인된 11만원에 판매된다.
최고 관리자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